사진~ 이미지에 퐁당? 스토리에 찰칵! D810 D500 착강 스토리

착강입니다.

지난주에 갔엇네요..

대전 추동생태공원, 추동 늪지쪽 억새가 일몰과 콜라모를 이루고 있네요.

 

Nikon D500 +  Nikon AF DX Fisheye-NIKKOR 10.5mm f/2.8G ED Lens

추동을 알게된지는 딱 2년이네요.. 대전에 살면서도 주위에도 좋은곳이 참 많은데 매번 먼곳으로만 가지 않나 합니다.

한국에서도 대전에서도 볼곳은 많이 있어요 ㅎ

깊게 들어가보세요.

나무 두 그루가 있는 드라마같은 그곳!!

이곳에서 일몰을 보면 마음이 참 따뜻해져요

커플에 핀이 맞아버렷네요.. 부럽다.

올해는 고추잠자리를 이상하게 잘 못봣네요.

오늘 하루도 지나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