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이미지에 퐁당? 스토리에 찰칵! D810 D500 착강 스토리

안녕하세요.

이번 출사는 성주 성밖숲을 다녀왓습니다.

맥문동 이라는 꽃을 찍기 위해서였는데요..

사실... 맥문동... 무슨 동? 인줄 알았어요. .어디에 박혀있는 동이냐고 ㅋㅋ

사진을 보면서 이야기하면 좋겟죠?

이번 후기는 망원렌즈를 이용했구요?

망원렌즈로 보는 성밖숲 맥문동 이야기 시작합니다.

Nikon D500 + Nikon 70-200 F2.8 FL VR

 

이곳은 어르신분들 사진사분들이 많이 계셧는데요.

지나가는 우리를 잡아서 모델 강제로 삼고 찍는 건 좀 아는것 같네요.

같이 사진찍는사람들끼리 도웁시다 고는 하는데... 그러면서 찍은 사진 주겟다고는 안하네요.

그건 아닌것같아요.. 모델은 섭외하신 분들 로만 찍으셔야지.. 왜 우리를 ㄷㄷㄷ

... 기분이 썩 좋지는 않았습니다.

성밖숲은 배경이 너무 좋은지라 보정하기도 쉽고 풍부한 색감으로 켈빈 만지기도 좋았어요.

어떻게 저렇게 보정하느냐에 따라가 달라지는 숲과 맥문동 꽃.

이번 보정은 좀 더 녹색으로 과하게 만들었어요

요즘 좋은 밝은 조리개의 렌즈들이 많죠?

저도 시그마 24.4 85.4를 최근 구매했지만.

전 망원으로 뭉개지는 사진도 상당히 좋아합니다.

그래서 가지고 있는 렌즈도 거의 망원급이 많구요.

근데 너무 무거워요.

이번에 니콘바디와 렌즈 핀 근교정을 했더니 칼핀 이여서 그런지 사진이 선명한 사진이 많아서 좋았어요.

날씨가 상당히 흐렸지만, 흐린만큼 덥지않아서 좋앗습니다.

 

맥문동 성밖숲의 대세는 모델 사진찍는거입니다.. 하지만.. 여기에 우리 회원님들 사진을 올릴수 없는점 양해바랍니다.

모델출사오기 딱좋은 이곳 상주 성밖숲 맥문동 출사 추천드립니다.

다음 후기는 표준줌 + 밝은 조리개 렌즈로 찍은 성밖숲 기대하세요 ㅎ

'경상북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01.20 영덕에서 본 갈매기들  (0) 2018.01.29